리뷰

보스웰리아 제품 한달 후기(모델 이병헌,프롬바이오)

happy_벨라 2020. 10. 1. 06:51

안녕하세요 해피벨라입니다!

저의 첫 포스팅 주제는 건강식품을 들고왔습니다!

바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는 제품인데요

재작년에 집을 이사하면서 무리를 한 까닭에

어머니와 저의 무릎이 성치못했어요 ㅠㅠㅠㅠ

비오는 날이면 저와 엄마의 무릎이 동시에 아팠다는.....슬픈 이야기ㅠㅠ

50대 후반이신 저희 엄마는 비가 오지않는 날에도 자주 아파하셨어요

게다가 작년에는 큰 수술까지 하셔서 면역력도 많이 안좋으신 상태였구요ㅠㅠ



그러던 어느날 엄마께서

"보스웰리아 라는 약이 있는데 관절에 좋대 한번 알아봐줘"

하시는 거에요

평소에 티비 프로그램을 보시고는 이것저것 몸에 좋다는 것을 자주 사다달라는 엄마였고

몇 번 사다드렸지만 효과가 없을 때가 많았기에

이번에도 그냥그런 제품인줄 알고 한귀로 흘려보냈는데!


 


엄마 주위에서 보스웰리아가 좋다며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나봐요

제 무릎도 성치 않았고 아팠기에

속는 셈 치고 구매해보았습니다.

물론 리뷰를 꼼꼼히 읽어본 후 긍정적인 리뷰도 많았던 점이 저의 구매에 한 몫 했습니다~!



첫 구매는 2020년 8월 25일이었네요!

이때 3개월치를 구매했습니다.

그런데 한달 만에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





보세요 2020년 9월 13일에 재구매 하였죠?

왜 그랬을까요?^^



저희 가족이 3명이거든요 셋 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세가족이 매일 한달내내 복용하니

한달만에 벌써 동이 났던 거에요~~!


저는 평소에 이런 약을 챙겨먹는걸 매우 귀찮아하고

웬만하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고

건강기능식품에 대해 불신하는 사람입니다만...

이 제품은 정말 달랐어요



평소에 어깨와 등에 통증을 달고 사는 저였는데

이 제품을 먹으니 금세 통증이 사라지더라구요

진통제도 아닌데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? 신기했어요



그리고 저희 아빠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꼬박꼬박 고혈압약을 드시기때문에

평소에 다른 약(영양제)를 챙겨드시는걸 싫어하시는데도

이제는 이 보스웰리아는 꼭 챙겨드시더라구요



저희 엄마는 두말할것 없이 효과가 너무 좋다며 매일 챙겨드시구요!

그만큼 정말 저희 세가족이 꼭꼭 챙겨먹는 약이 되었답니다.




하루 1회, 2정씩 물과 함께 섭취 하시면 됩니다

이 보스웰리아추출물 이외에도

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망간 셀렌 비타민C 가 함유되어있네요!

마그네슘도 무지무지 중요한 영양소인거 다들아시죠?

제가 평소에 눈 밑 떨림 증상이 있는데 마그네슘이 들어있는 이 제품을 먹어서 그런지

눈밑 떨림 증상이 완화되었나 싶네요!



저는 한달 먹은 후 어깨통증이 많이 나아져서

이제는 복용하고 있지않아요 안먹어도 안아프기 때문에요>.<

기사에서 봤는데 한달 복용후 통증이 줄어들면 복용을 중단해도 된다고 하네요

저희 부모님께서는 평소 워낙 안좋으셨는지

안드시면 아프시기 때문에 꼬박꼬박 챙겨드시구 계셔요

아 그리고 하루 4g이상 섭취시에는 부작용이 있을수 있으니

그 점도 꼭 체크하세요~!



실제로 리뷰를 찾아봐도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

평소 관절이 아프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

강추합니다~!